미라클라벤더의 게임 일상 일기장

[24.04.17/붕괴:스타레일] 어벤츄린 딱대 본문

일기/게임일기

[24.04.17/붕괴:스타레일] 어벤츄린 딱대

미라클라벤더 2024. 4. 17. 13:07

요즘에 운이 너무 좋아서... 빠르게 안 나올거라고 예측하긴했는지 진짜 천장직전에 뽑을줄은 몰랐다...ㅠㅠ

하지만 클라라도 같이 와줘서 좋다.
생각해보니까 나 이러면 통상캐릭터 다 뽑은건가?????!!!
파멸캐릭터 부족해서 클라라 뽑고싶었는데 다행이다.....
 
부어치킨 우리 동네 근처 매장 12시부터 개장이라고 써져있는데 왜 아직도 안열렸냐~~~~
 
+오후 1시 추가
시발
가득이나 12시에 오픈인데 어플이 1시에 넘겨서 열렸고 늦게라도 주문했더니 품절이라고 주문 취소당함ㅋㅋ 개빡침ㅠㅠ
점심 플랜 개꼬였는데 어캐하지..... 뭐해먹지.... 뭐시켜먹지....
 
그냥 집에 냉동볶음밥 데펴서 먹었음.... 3주차에는 그냥 가서 주문할려고...

??? : 왜 진령칙부(허수 승급 재료)가 남나요?
나 : 그건 내가 잘못 계산했기때문에 그렇단다.....
진짜 여기에 개척력60소모한게 너무 짜증나~~! 나중에 신규 허수 속성 캐릭터나오면 신규 승급 소재 가지고 나올 것 같은데... 언젠가 변형으로 쓰던가하겠지....(2.3 신캐 유출 정보임 보고싶으면 드래그해서 보세요. - 생각해보니까 2.3에 오는걸로 추측되는 화합 허수 척자 승급할때 쓰면 되겠지 생각했는데 다시 생각해보니까 척자는... 타 특수 아이템 사용해서 승급했음ㅋㅋ.... ㅅㅂ 변형해서 없애야하나.......ㅋㅋ....)

여행 가이드가 없어~~~~~~~~
승급 재료 잘 못 캔거 아니였으면 행적 더 찍을수있었을것같은데....
전용 광추는.... 성석 열심히 캐서 뽑아보겠음.... 못 뽑으면 지금 쓰고 있는 여생의 첫날이나 광추 워프 4성 픽업인 두 사람의 콘서트 뽑으면 그거 쓰던가 할듯. 지금 쓰고 있는 여생의 첫날이 1중첩이여서 그냥 5성 게파드 광추 쓰는게 좋을려나. 뽑은 후 상황보고 고민해야할듯ㅋㅋ
장비는.... 진짜 대충 맞춰서... 모자만 괜찮고 나머지는 그나마 주옵/부옵 괜찮은걸로 임시로 세팅한거라서.... 다음 주에 시뮬 점수 초기화되면 그걸로 6세계 돌아서 차원 구체 괜찮은걸로 하나 뽑고싶음....(부옵이 마음에 안듬)  매듭은 이제 안 쓰는 서벌이 에충 가지고 있길래 그거 뺏어서 세팅해줌ㅋㅋ
빨리 실전에서 써보고싶다.

아 미치겠다ㅋㅋㅋㅋㅋ
곤충떼 시뮬에서 환락 받고 야매파티로 한 번 해봤는데 재미있는데 딜도 잘 나와서 그냥 웃고만있음ㅠㅠ
토파즈 없어서 그냥 어벤츄린 레이시오 웰트 아케론 이렇게 대충 짜서 갔고 처음부터 디버프 유물 아픈거 나오고 로또 티켓 바로 터져서 아 망했구나 생각했는데 쉴드하고 추가공격이 진짜.... 어벤츄린은 아직도 만렙이 아니고 육성도 덜 끝나서 방어력이 2600이였는데.... 진짜 빡세게 키워서 맛있고 재미있게 쓴다 개척력 딱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