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라클라벤더의 게임 일상 일기장

[24.04.26/붕괴:스타레일] 허구 이야기 - 새빨간 거짓말 12별! 완벽 클리어! + 1주년 회고록 본문

일기/게임일기

[24.04.26/붕괴:스타레일] 허구 이야기 - 새빨간 거짓말 12별! 완벽 클리어! + 1주년 회고록

미라클라벤더 2024. 4. 26. 01:58

힘들었다....
1파티 점수 2만점 겨우 넘기느라 고생했음ㅠㅠ
2파티는 아케론의 하드캐리로 4만점 달성해서 합쳐서 6만점 겨우 찍음

아침에 일어나서 호요랩 라인업 업데이트되면 추가로 더 쓰던가 하겠음...

1파티 2만점이 헤르타한테 히메코 광추하고 어벤츄린 장비 빌려서 스펙 올림+궁빨리 돌려서 겨우 찍은 점수라는게 슬픔

히메코가 쓰던 히메코 광추(허구 필수템)

어벤츄린이 쓰던 에충 연결 매듭....(어벤츄린 유효옵 쓰고싶으면 임시로 방어력 매듭 줘도 괜찮았을듯? 나는 귀찮아서 그냥 어벤츄린한테 헤르타 공 매듭 주고 깨긴했는데...)

이제 최신 혼돈 36별 도전하러가야지...

 

+1주년 회고록 감상기(3월 31일까지 집계라서 현재는 갱신한 기록이 좀 있음)

먼저 히메코 축하 메세지 히메코.... 히메코...!!(붕3 유저)

매월 최다 출전 캐릭터

이거 보고 그냥 웃었음ㅋㅋ 아마 5월달은 캐릭터가 얼마 없어서 파멸 개척자 딜러로 썼을것같고 백로는 초행길 워프에서 나온 캐릭터+힐러라서 열심히 썼을거고ㅋㅋ

블레이드도 처음으로 뽑은 한정캐라서 열심히 썼구나....

벨로보그 깨고 나서는 보존 개척자 열심히 썼음... 너무 좋아서... 이후 24년 넘어가면서 곽향을 많이 썼고 이후에 카프카 복각해서 공허팟으로 열심히 굴렀나봄ㅋㅋ

와중에 23년 6월에 11회라고 나와있는거보니까 잠깐 접었나봄ㅋㅋㅋㅋㅋㅋㅋ

개척력 늘려줘!!!!!!!!!!!

어떤 캐릭터가 어디서 한건지 모르겠지만 축하합니다....

시뮬 우주에서 수렵 많이 썼지..... 근데 이제 아케론+카프카라서 내년보면 공허가 가져갔을것같은데....

힐러들아 고생해라....

참고로 링스는 내 계정에서 이제 안 쓰는 힐러... 솔직히 링스 힐량 너무 딸리고 전스에 파멸/보존에 어그로 부가 효과 있어서 음월이랑 조합할때 얼마나 짜증냈는데.... 디버프 해체 할 수 있는 캐릭터가 당시 나타샤밖에 없어서(와중에 나타샤 안키움) 캐릭터풀 좁은 양자라서 울면서 키웠는데 결국에 곽향이 그 자리를 차지하고 갤러거가 서브 파티 담당하거나 백로+브로냐 조합으로 자주 챙겨가서... 잘 가라 링스... 풀돌에 전스 특성 필사기 거의다 만렙찍거나 가깝지만.... 이제 널 쓰기에는 애매하다.....

망각의 정원은 이제 지난 시즌 12층 달성했는데 3월 31일까지 데이터라서 갱신안됐나보네....

신용 포인트 점수 보고 기절함

근데 왜 난 항상 신용 포인트가 부족하냐......

퀴즈 점수! 마지막에 폼폼이 1000점으로 올려주긴했지만 좋았다!

 

한 눈에 보는 통계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