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라클라벤더의 게임 일상 일기장

[24.05.24~26/명조:워더링 웨이브] 명조 찍먹 후기 본문

일기/게임일기

[24.05.24~26/명조:워더링 웨이브] 명조 찍먹 후기

미라클라벤더 2024. 5. 25. 00:14

1시간 찍먹 후기입니다..... 내일 더 해보고 해당 게시글 갱신할 예정입니다.

첫날 후기에서 더 추가해서 쓸 말이 없다..... 거기서 거기여서.....

계정 상태

남랑자하고 여랑자 중에 진짜 많이 고민했는데 남랑자 장발인거 보고 남랑자로 결정함ㅋㅋㅋㅋㅋㅋㅋ(장발 남캐 좋아함)

CBT 했을때 남랑자 콧구멍 신경 쓰인다는 비판이 많아서 그렇게 심한가?했는데 막상 해보니까 그렇게 신경 쓰이지는 않았음. 근데 이것도 찍먹 수준이라서 그런거일수도 있고.......

스토리 상태

 

[첫날] 1시간 찍먹 후기

원신.... 느낌 진짜 많이남. 조작법, 시스템 거의 비슷한데 차이점이 있다면 패링이 있다는거? 이거때문에 액션게임 하는 느낌나서 좋았음

최적화 진짜 못했음ㅋㅋ... 렉이 걸려...? 게임... 멈춰...?(PC로 했음. 모바일로는 아직 안 해봄)

패드 지원 기다린다!!!!!

모델링은 인정 하지만 캐릭터 디자인들이 전체적으로 올드한 느낌

또 배경이 고대 중국 같은 느낌인데 근시대쪽으로 잡았으면 어떨까 생각함

중국겜 특징이긴한데 초반 스토리가 진짜 그뭔씹+고유명사 남발ㅋㅋ

 

전체적으로 업데이트, 시간 지나면 해결된 문제이긴한데... 최우선적으로 최적화 좀...ㅋㅋ.... 부탁드리겠습니다....

 

이틀 더 해보고 느낀 후기

위 평가에서 비슷비슷한데...

조각감이.... 모션들도 안 부드럽고....

BM은 원신을 아예 따라갔고ㅋㅋㅋㅋㅋ

단축키도 거의 비슷해서 키패드 안열어봐도 원하는 기능이 나와서 디게 웃겼음ㅋㅋ 왜 처음하는 게임인데 익숙한 맛이...?

뭐 자기들도 잘못됐다는거 알고 소환권 뿌리면서 어떻게든 민심 잡을려는게 보이긴한데 메인게임으로 하기에는?

경쟁각 게임나온다고 너무 빨리 출시한것같음; 조금 더 만지고 나왔으면 좋았을것같은데. 아니 또 애네가 CBT도 안하고 낸것도 아니고ㅋㅋ 이런 오픈 월드게임은 오픈빨이 중요할텐데 모르겠다. 알아서 하겠지...

첫 픽업캐릭터가 남캐라서 매출 안나오는거다 라고 말하는데 원신도 첫 픽업 남캐였던걸로 알고있고 세번째, 네번째 캐릭터도 남캐인데 그냥 애네는 게임이 미완성이라서 과금을 안하는거지;; 픽업캐때문에 망했다는 아닌것같음;;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