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라클라벤더의 게임 일상 일기장

[21.06.03/파판14] 재영 4층 후반 봄!!! 본문

일기/게임일기

[21.06.03/파판14] 재영 4층 후반 봄!!!

미라클라벤더 2021. 6. 4. 03:27


*5월 18일에 5.4 또 하나의 미래에서 업데이트 된 재생 영웅 4층 후반부 보스 사진이 있습니다. 스포일러를 당하고싶지않는분은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글섭에서 카드 312번까지 모으면 카드 탈것준다고해서 카드작하는데..... 가이우스 당신이라는 남자.... 너무 얻기힘들군... 리위아하고 리트아틴 합쳐서 약 100장하고 네로 약 30장정도 먹으니까 그제서야 한 장 나오더라..... 이틀동안 계속해서 스트레스 엄청 받았는데 결국에는 나와서 기쁘다ㅋㅋ

솬 : 아~ 병사야 왜 가이우스 카드를 주는거야~
적(나) : 솬이 나빳다 진짜

신생 카드는 거의다 모았고 이제 240장정도 모았는데 70장정도 더 모으면 된다~~~ 야호~~

재영 4층 후반부 보스 사진있음















다들 공팟에서 힘들게 굴러와서 전반부 2트만에 넘어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무 : 시간 널널한데? 적마 너 공략 어디까지봤지?
적 : 나 서까지만 열심히 보고왔는데;;

공략 조금 보고 출발했는데 후반부 초행 데리고 간것치고는 클각이 보였음ㅋㅋㅋㅋ 이게 진짜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
(공략 대충봐서 계속 터트리는) 초행데리고 전멸기 10퍼 봄ㅋㅋㅋㅋ

적마 : 죄송합니다.... 계속 뇌절함
솬 : 넌 처음이니까 실수하는게 당연함ㅋㅋㅋ
적마 : 근데 왤캐 진도빨라? 나 서나 파에서 터질줄알았는데;
솬 : 내가 오더해주고잇긴하잖아. 근데 나도 오더로 서를 안정적으로 넘기는거 웃기다ㅋㅋㅋㅋㅋㅋ
사무 : 오늘 여기까지하고 적마 공략 더 보면 클 할수잇을듯? 내일ㄱ?
모두 : ㅇㅇㄱㄱ



우리 부대는 4층을 깰수있을까?? 결과는 다음에 발표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