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라클라벤더의 게임 일상 일기장

[21.08.10/파판14] 한섭 6주년~ 본문

일기/게임일기

[21.08.10/파판14] 한섭 6주년~

미라클라벤더 2021. 8. 10. 22:48

그리고 언약 1주년됨

 

작년에ㅋㅋ.... 사무하고 의상 가지고싶다 이야기하다가 할인하는데 우리 할까? ㄱ 해서 다 스킵하고 언약했음ㅋㅋㅋㅋㅋㅋ 언텔은 지도용으로 잘쓰고있음ㅋㅋㅋㅋㅋ

 

사무 : 나 환상약 사서 고휴로 종변할거임

적마(나) : 쉣 진짜 그걸 다시 보고싶지않아........... 쉬벌

사무 : 보여줄게 달라진 나를

건브 : 쉬벌

[부대원들이 기겁하는 이유]

그...... 스샷 넣기에는...... 징그러워서.... 유니콘남하면 나오는 남자짤처럼 코스프레했....음....


이번주 확정무기는 추술봉주술봉~~

솬이 먹을려고했지만 주사위에서 져서 백마님이 가져감ㅋㅋ 그래도 오늘 파밍 1시간 걸렸당ㅋㅋ


*21년도 신생제 스샷이 있습니당

아아 감자가 가득해~
21년 신생제 보상(하우징 벽에 있는 그림 6종)

요시다가 게임을 얼마나 생각하는지 유저을 얼마나 생각하는지 느낄수있었던 이벤트......

게임 업계에 이런 사람들이 늘어났으면 좋겠는데 한국게임은 망했어....... 엉엉

한섭은 신생제는 글섭보다 2년 늦어서... 글섭에서는 이 스크립트를 2년전(칠흑 업데이트 직후)에 했다는데 우리는 칠흑 끝물에 하네. 스크립트 자체가 칠흑 직후에 했으면 감동이 더 오래남았을듯.

아무튼 21년도 신생제 이벤트는 8월 23일까지니까 빨리 해두세용 보상으로 칠흑 야슈톨라 꼬친도 줌~~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