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라클라벤더의 게임 일상 일기장

[23.12.17/로오히] 마참내 바다 탈출!!(스포 주의) 본문

일기/게임일기

[23.12.17/로오히] 마참내 바다 탈출!!(스포 주의)

미라클라벤더 2023. 12. 17. 17:30

보스 스포일러 있음~~

덤으로 오벨 막층도 깨고옴

마참내 바다 탈출!!!!!!

 

할만한테 버프가 할만하지않았음

개빡쳐서 나는....

둠루실 유물 하나 마련해서 레벨 8찍고 다녀옴ㅋㅋ... 시작할때는 분명 큐브 300개 정도였던걸로 기억하는데....

사실 28일에 둠루실 유물 연성 복각 하는데 참을 수 없었다.... 뭐 중복 부위로 나오면 큐브 마켓이 팔면되고 3스 레벨은 높으면 높을 수록 좋으니까 ㄱㅊ....

 

9-10 둠프람의 알파이자 오메가 패시브. 프람의 스킬이 버틸만한데 버틸 수 없게 만드는 놈입니다. 이 패시브때문에 버프 강탈/해체 스킬이 필수!! 제 덱에서는 보호막이 있다는 가정하에 10중첩까지는 버틸 수 있었습니다.

버프 해체 캐릭터보다는 버프 강탈 캐릭터 추천드립니다. 12월에 복각한 불린을 뽑으셔서 데려가셔도 되고 저처럼 C.C.를 데려가셔도 됩니다.

 

이번 악몽 9-10은 라운드 난이도는 1,2라운드보다 3라운드가 더 쉬웠다고 생각합니다...

2라운드가 진짜 역대급 역겨운 난이도... 쫄 단일 스킬은 괜찮았는데 쫄 광역 스킬이... 행감 감소, 침묵 이렇게 있어서 스킬 써야할때 못 쓰거나 속도 꼬여서 진짜 머리 아팠음... 클리어 했던 영상에서는 쫄 대부분한테 디버프 걸려서 변수가 없어서 다행이었음

 

클리어 영상 썸네일 올리는데 영상에서 썸네일 추천해준거 보고 어이없어서 웃겼음ㅋㅋㅋㅋㅋㅋㅋㅋ 다 썸네일로 설정했어도 이상하지않을 장면들이긴하네ㅋㅋ

 

https://youtu.be/G3gPSvXB6g0?si=IvaUD_E-qJFVhxMY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