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라클라벤더의 게임 일상 일기장

[24.03.27/붕괴:스타레일] 2.1 후기(비틱 주의) 본문

일기/게임일기

[24.03.27/붕괴:스타레일] 2.1 후기(비틱 주의)

미라클라벤더 2024. 3. 28. 00:02

사실 붕괴3부터 했던 유저라서 스타레일은 출시때부터 하고있었음

근데 딱히 메인으로 쓰고 싶지않아서 안쓰다가 너무 과몰입와서 씀ㅋㅋ

개인적으로 2.1오면서 생각한건데 2.0이 7주인건 너무했어....... 진짜 아무리 생각해도 너무했어.....

진짜 당시에 할 거 없어서 생각날때마다만 했는데 예비 개척력 볼때마다 300정도 차있고

2.0이벤트도 거의 하루만에 끝내서 할 거 없었단 말이야.....

 

 

 

스토리에서 어벤츄린이 메인으로 플레이어들이 이입하게 할 수 있게 만들면 내가 어벤츄린을 뽑고 싶어주잖아....

따흐흑 개척레벨70달성이다.....

아케론.... 원래 뽑을 생각 없었고 나찰 뽑을려고했는데 아케론 비술 편의성이 미쳐서ㅋㅋ..... 스파클 천장 20회 남기고 못 뽑은 천장으로 아케론 뽑음

그리고 장비 맞출려고 시뮬9세계 들어왔는데 비술로 딸깍->보상->딸깍->보상 이 순서가 미쳤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다고 전투 모션이 구린 것도 아니고 오히려 간지나는 캐릭터(완매의 궁을 바라보며)

역시 캐릭터 모티브가 라이덴 메이(붕괴3)라서 그런가 공을 많이 들은 캐릭터라는걸 알 수 있고 키아나까지 나오면 붕괴3 주역 3인방 다 나오는건데 키아나는... 미호요에서 취급을 확실하게 하는 캐릭터라서 조심스럽게 생각하는듯.... 원신에서도 백발 캐릭터도 조심스럽게 실장하는거보면....

전광도 뽑고 싶은데...... 못 뽑을 것 같음ㅠㅠ... 글고 광추 뽑을바에는 차라리 아케론 계속 뽑아서 2돌 노릴듯

크... 내 지갑아...... 미안하다.....

사실 아케론이 카프카와 곽향하고 그렇게 좋은 조합은 아님ㅋㅋ

만약 실전으로 덱 맞춰서 사용하면 카프카대신 계네빈 사용할듯

(겜알못 어서오고)

힐러는 갤러거 육성해서 사용할듯

카프카&아케론은 의외로 괜찮은데 곽향이 진짜... 아케론이랑 안어울림ㅋㅋ 궁이 에너지 회복&공격력 증가라서 그런가 차라리 타힐러캐 회복궁이 좋음

이건 천장 채운 통상 가챠 결과

5성 캐릭터말고 5성 광추 나와달라고 빌었는데 2개나 나와줄지몰랐음;

근데 나올거면 아직 전투는 끝나지 않았다(화합)와 세계의 이름으로(공허)이 나와주지.....

그래도 은하철도 광추는 히메코한테 줬고 대체할 수 없는 것 헤르타 5중첩 광추를 뺏긴 음월한테 주기로 결정함ㅋㅋ

 

암튼 원래 나찰 뽑을려고했는데.... 다음 복각때 노릴게... 미안하다.......

대신 너의 의지를 이어서 갤러거가 고생해줄거야!!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