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라클라벤더의 게임 일상 일기장

[24.04.04/듀링] 오랜만에 듀링! 본문

일기/게임일기

[24.04.04/듀링] 오랜만에 듀링!

미라클라벤더 2024. 4. 5. 00:12

요즘에 마듀하는데 마듀도 재미있긴한데 갑자기 캐릭터들 보고 싶어서 듀링 들어감

*참고로 마듀에서는 드래그마덱 굴림

*듀링은 브레인즈 업데이트 초기 조금하고 접음(접기전에 아로마덱하고 문라이트덱 굴림) 

세븐스도 여기로 들어왔다는거 알고있었는데 이렇게보니까.... 신기하네...

스피드/러쉬로 표시하는것도 좋고....

릴리스2500일기념으로 파윌받기~

크으..... 문라이트덱 오랜만이다....

세레나 업데이트로 지원생겼겠지? 천천히보면서 덱 맞춰야겠다

덱이름 시라누이저격이라고 쓴거보니까 당시 시라누이메타일때 맞췄나봄ㅋㅋㅋ

아마 스킬은 제외된 카드 게임에서 완전 제외하는 스킬인듯?ㅋㅋ

 

뭐굴려야할지모르겠으면 셀렉트팩 돌리는게 정답이겠지?

셀렉트팩에 타락천사있는거보고 아직도 타락천사가 있어? 이 생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바렐로드!(유희왕 작품중에서 브레인즈 좋아함 / 유사쿠 최애)

 

마듀 카드깡하다가 듀링 카드깡하니까 뭔가 느낌이 이상함ㅋㅋ여기에서도 카드깡을 하고있다니..........

듀링에는 천장 있어서 다행이다...... 원하는 카드 뽑으면 바로 초기화해서 뽑을 수 있는것도 좋은것같음ㅠㅠ(마듀를 바라보며)

 

와 진짜 이맛이지ㅠㅠ 캐릭터 대사를 들으면서 할 수 있는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레나 대사 중에 두 번째 대사하고 네 번째 대사보고 그냥 우는 여자됨(앜파 최애 세레나)

 

모바일 다운로드때문에 스팀 듀링으로 하고있는데 듀링 왤캐 렉심하냐....? 너무 멈추는데...

세븐스로 러쉬듀얼하는데 오.... 유가 목소리 너무 청소년같아......(세븐스 초반만 봄/고 러쉬는 아예 안봄)

 

앜ㅋ 폰으로 다운로드 다 받을줄알고 스팀 듀링 껐는데 또 다운로드야.....

이번에는 마듀나 해야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