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라클라벤더의 게임 일상 일기장

[24.04.10/붕괴:스타레일] 허구 이야기 - 찬란한 감언 완벽 클리어 본문

일기/게임일기

[24.04.10/붕괴:스타레일] 허구 이야기 - 찬란한 감언 완벽 클리어

미라클라벤더 2024. 4. 10. 12:31

찬란한 감언 버프
추가 공격을 하는 파티 조합은(히메코, 헤르타) 아첨을 골랐고 추가 공격이 없고 필사기의 비중이 높은 파티는(아케론, 카프카) 알랑을 골랐습니다.

완벽 클리어 날짜 - 1,2 스테이지 3월 4일 / 3스테이지 4월 10일 / 4스테이지 4월 5일(3스테이지를 먼저 완벽 클리어했음)

1,2는 2.0때 깬거라서 아케론이 없었음.
점수 보면 알겠지만 2파티가 고생하는 조합입니다.
아케론 없을때 3,4에서 2파티도 2만점 겨우 넘어서 6만점을 못 채우고 있었는데 아케론 넣어서가니까 4만점 채워서 처음으로 완벽으로 끝냄....ㅠㅠ
아케론님 만세! 만세!
 
사용한 캐릭터 스펙
파멸

블레이드같은 경우는 아케론 없을때 1스테이지 2파티에서(번개,바람 약점) 사용했습니다. 아케론 있을때 깼다면 안썼을캐릭터라는 뜻입니다.
경류는 얼음약점인 스테이지에서 깼습니다. 광역기가 2개나 있어서 의외로 쏠쏠했습니다.
 
수렵
허구에서는 수렵쓰는거 아니다...
 
지식

허구 1티어 캐릭터 헤르타, 히메코....
사실 청작은 허구에서 쓰기 애매한 캐릭터라고 생각하는 편인데 양자 광역기 캐릭터가 청작 제외하면 없어서.... 그리고 청작 스킬 포인트 많이 잡아먹어서 6돌하고 사용하거나 같은 양자 캐릭터인 스파클이나 포인트 수급을 할 수 있는 한아를 데려가세요... 운빨 안되면 머리 아픔ㅋㅋ....
 
화합

유일하게 사용한 화합 캐릭터(특 70레벨이고 장비 강화도 안했다.)
아케론이 2돌이였으면 다른 화합캐릭터들을 쓰던가 했을텐데 아직 1돌이라서....
아스타는 4스테이지 1파티에서 사용한 화합캐릭터입니다.(파티 조합 - 헤르타, 히메코, 아스타, 링스) 광추는 행성과의 만남으로 히메코한테만 적용되고 헤르타는 적용 받을 수 없어서... 댄댄을 사용해도 괜찮았을듯?
 
공허

아케론이 아직 1돌이라서 카프카와 블랙 스완을 고정적으로 데려가서 사용했습니다.
아케론 행적 中 : 나락[추가 공격] - 아군 아케론을 제외한 「공허」 운명의 길 캐릭터가 1명/2명 존재 시, 아케론의 일반 공격, 전투 스킬, 필살기로 가하는 피해가 기존 피해의 114%/160%가 된다.
아케론 2성혼 : 행적 [나락] 최대치 도달에 필요한 「공허」 운명의 길 캐릭터의 수가 1명 감소한다.
사실 히메코, 헤르타 조합 제외하고 아케론과 카프카가 메인딜러로 설정하고 운용했습니다.
 
보존
나도 부현 뽑고싶다...
 
풍요

곽향은 한 파티에 무조건 사용했고 다른 파티에는 왠만하면 링스 쓰고 있었는데 2.1에 갤러거 업데이트 되면서 갤러거 키워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원래는 나찰 뽑아서 쓸려고했는데 아케론이 너무 좋게 나왔고 갤러거가 나찰 하위호환인데 쓸만해서 포기하고 갤러거 사용하는 중ㅋㅋ
백로는 왠만하면 잘 안 사용합니다. 부활이라는 특성이 있긴해도 디버프 해체하는 스킬이 없어서 차라리 링스, 갤러거 육성, 장비 강화를 빡세게해서 데려가는게 좋아서.... 레벨보면 알겠지만 백로 70까지 키우고 안키우는중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