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라클라벤더의 게임 일상 일기장

[24.07.08/파판14]터주의 종언(feat.부대장 놀리기) 본문

일기/게임일기

[24.07.08/파판14]터주의 종언(feat.부대장 놀리기)

미라클라벤더 2024. 7. 8. 18:42

긴말하지않겠습니다.

칭호 터주와 터주의 종언 드디어 땄습니다.......

어떻게 효월 터주보다 칠흑 터주가 더 오래걸렸냐.... 분명 칠흑 세기말에 시작했는데 효월 세기말에 끝내게 만드는 수분어와 깜짝알 너네는 진짜 레전드다.(중간에 접은것도 있긴한데 아무리 생각해서 효월 터주보다 늦게 끝난건 진짜 너무했음)

 

모라 텍타 어제 한 마리 미리 잡고 아침 8시 타임에 한 마리 더 잡고 직감 띄우는걸 노렸는데 아침 8시에 안 잡힘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ㅅㅂ..... 그래서 접종하고 다시 3시에 접속해서 노렸는데 2분 남기고 모라 텍타 잡혀서 캘리반 비늘 교방 걸고 밑밥 러쉬해서 드디어 잡음....

 

참고

6.55 업데이트 6월 18일

 

대충 부대 터주잡는 어부들의 상황

같이 잡으러갔는데 계속 나만 잡는 상태가 발생함

그래서 부대장님을 놀림(?)

 

6월 19일

히팔로사우루스

당시에 둘레 틸라피아 잡은줄알고 비명질렀는데 다행히도 히팔로사우루스 였음

 

6월 20일

푸르카카우다

레포케라스 엘레강스

 

6월 24일

갈리크티스

터주 후기 - 도루돈 12마리ㅋㅋ 물론 홍룡처럼 무한 도루돈하면 되는거라서 의외로 많이 잡는건 어렵지않는데 12마리는 갯수때문에 1타임 일찍가서 잡아놓는걸 추천함

 

7월 2일

칠흑 .55터주 깜짝알

보시면 아시겠지만 모래알이 200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처음에 이렇게 많이 도전할지 몰라서 초반에 버린거까지 생각하면 거의 300마리 잡은듯?

터주 후기 - 직감 띄우는거 생각외로 어렵지않음. 미끼도 루어 미끼라서 잃어버리는거 생각하면 5개정도 챙기면됨. 모래알 입질시간도 5초정도라서 미끼 시간 매크로 쓰면 5초 지나면 바로 빼면됨. 넉넉하게 30분 전에 와서 챔질-이중/삼중으로 8마리잡고 깜짝알 업타임 2분전쯤에 한 마리 잡고 챔질로 잡으면됨. 하지만 깜짝알 입질이 너에게 온다는 소리는 안했다!

눈송이 파렉수스

잡은 스샷은 안 찍었는데 첫 번째 사진을 보면 알겠지만 먼저 잡고 부대장님을 구경하는 상태였음ㅋㅋ

하지만 자리가 명당이었는지 부대장님도 몇분 안 지나서 잡음ㅋㅋ

터주 후기 - 의외로 짜증나는 놈. 업타임 길어서 괜찮겠지?했는데 직감이 35초라서... 2번정도밖에 도전못함. 그래도 직감 난이도는 별3개 기준으로 2개정도일듯? 일단 청린핵을 일일히 잡지말고 한 마리 잡고 챔질->이중 걸면 직감 띄우기 참 쉽죠? 문제 청린핵이 의외로 안 잡혀서 스트레스 받을 수 있음.

 

7월 6일

별고래

어이 부대장.... 왜 의자인거지? 당신을 놀리고 싶은데 못 놀리잖아.

이후 잠수 풀고 만났을때 "뭐라고? 아이고 김라클이 터주 다 털어가네"라는 소리 들었음ㅋㅋ

터주 후기 - 아마 제일 잡기 어려운 .55 터주가 아닐까... 괴담으로 업타임 11시간 전에 갔는데 밑작이 3시간전에 끝났다는 말이 있어서.... 팔라이나만 어떻게든 잡으면 어떻게든 도전할수있음. 팔라이나 잡힌다는 가정이면 다른 물고기들 미리 잡아놓고 소장품 켜놓고 대기타면됨... 하지만 그런 당신에게 다가온것은 30초 미존재ㅋㅋ  그냥....시간 많이 잡고가세요... 일단 업타임 오래 남았어도 일단 팔라이나를 잡지않으면 시작되지않는다......

 

7월 8일

마지막 퍼즐이 되어버린 수분어.....

터주 후기 - 터주를 잡기위해서 터주 2마리를 잡아야한다?? 이중, 챔질 없이 생으로 2마리 잡아야한다ㅋㅋ 수분어를 잡기위해서 몇 타임 전에 가서 한마리를 잡아봤자.... 수분어랑 전 타임에 안 잡히는데ㅅㅂ......

충격 실화 어제 11시인가 모라 텍타 한 마리 잡고 템페에서 종료했음. 오늘 아침 8시 타임 수분어 잡을려고 일찍 일어났는데(요즘 기상 시간 10시) 안 잡임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오후 3시 타임에 한 마리 겨우 잡고 캘리반 비늘 교방 걸고 수분어 잡았다......

인벤보니까 모라텍타 14마리 있어서ㅋㅋㅋㅋ 버린거까지 생각하면 20마리?잡은듯?

 

암튼 너네들은 이런거하지마라......

물론 나는 변태라서 먼바다 터주하고 작패 2천점을 향해.....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