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라클라벤더의 게임 일상 일기장

[24.01.29/야구] 원숭이 손을 통해서 소원을 빌어버린것같습니다. 본문

일기/일상,덕질일기

[24.01.29/야구] 원숭이 손을 통해서 소원을 빌어버린것같습니다.

미라클라벤더 2024. 1. 29. 23:16

당연히 아시겠지만 가수 김종국씨 아닙니다. 여기서 언급되는 사람은 73년생 야구인 김종국임을 알립니다...

 

안녕하세요 사장님. 제가 그 쪽 가게를 통해서 소원 의뢰를 넣었는데요... 네네 김종국이 팀에서 나가는 소원을 빌었어요. 네네... 소원대로 김종국이 나가긴했는데... 아니 그래도 이렇게 사회적인 물의를 일으켜서 나가는걸 바라지않았어요... 네? 원숭이 손을 통해서 소원을 빌어서 그렇다고요? 아니 사장님 끊지마세요 사장님!! 사장님!!!!!

 

이미지에서 모자이크는 광고부분입니다.

어라...? 왜 우리팀이 왜 사회면에...?

어...?

탑8개중에 6개를 기록한 우리팀....

ㅅ....ㅂ.....

응원하는 팀이 이런식으로 뉴스 도배되는걸 바라지않았는데

2년 연속으로 흉흉한 분위기로 시즌이 시작될지 몰랐는데

 

야빠들은 알고있듯이 기아 타이거즈는 작년 23시즌 시작하기 직전에 단장이 짤리는 일이 있었다.

단장이 짤리고 더 이상 소식같은건 안들려서 드래프트 픽과 FA 계약 등등에서 팬들의 뒷목을 잡으면서 어찌어찌 수습하고 스캠을 시작하기 직전에.... 김종국의 뇌물이......

 

어제(28일)에 뉴스 떴을때부터 생각한건데 장정석 FA뒷돈 사태 일어났을때 구단에서 내부조사 같은건 안했나? 내부조사 좀 빡세게했으면 작년에 잡혔을것같은데....

 

하.... 진짜 하루종일 야구생각만 나서 짜증남......

 

원래 ㅈㄱㅇ코치 별로 안좋아하는데 온갖 언론사 앞에서 울먹이면서 인터뷰하는거 보니까 그냥 눈물나오더라...

 

처음 기사 떴을때부터 검찰이 확실하게 건수 잡아서 조사하는구나 생각밖에 안했는데 김종국은 뭔 깡으로 내가 해결할 수 있다고 구단한테도 안 알린건지... 아무리 생각해도 저게 밝혀진게 구단한테 제보 들어와서 알았다는것도 웃기고ㅋㅋ.... 내가 진짜 잘못안했는데 조사받아야한다면 구단 내에 도움 요청하고 법무부하고 연결해서 해결하는게 더 편할텐데 뭔 깡으로 '대가성 없어서 혼자서 해결 가능'이라고 말한건지...

그리고 일이 이렇게 커졌으면 지입으로 자진사퇴 말할만도 한데 결국에는 여기저기 다 알려지고 장정석이랑 같이 구속영장 나오니까 구단측에서 경질한게 진짜 레전드 웃음벨......

 

아무리 생각해봐도 김종국 전감독(솔직히 전감독으로 부르긴싫음)은 출생(광주)-선수-코치-감독을 전부다 기아(+해태)에서 지낸 원클럽 야구인인데 팀에 대한 애착? 충성? 추억? 자존심?같은건 없음? 없으니까 당연히 이런 뇌물받아가지고 먹칠하는거겠지만......

또 몇 주 전에 광주일고 100주년 기념으로 기아 감독으로 참석한걸로 알고있는데 아무리 생각해도 조사받는 도중에 간거같아서ㅋㅋ...

 

팀에서 문제 일으켜서 쫓아낸 단장, 감독 합치면 어떻게 김앤장ㅋㅋㅋㅋㅋㅋㅋ ㅅㅂ... 사실 안웃겨....

 

선수기용청탁 이왜찐

시벌 진짜 또 선수기용청탁? 이거보고 어이없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수 당사자는 모를것같아서 그냥... 선수는 돈 받은거 아닌 이상 안 밝혀졌으면 좋겠음......

 

중간에 글쓰다가 빡쳐서 술사옴

하.... 짜증나...... 호랑이팀? 그게 뭐죠? 저희는 사고치는 고양이팀인데요? 야옹이팀입니다 잘못 보셨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