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라클라벤더의 게임 일상 일기장

[23.11.01/붕괴3] 우효~ 원화집 도착! 본문

일기/일상,덕질일기

[23.11.01/붕괴3] 우효~ 원화집 도착!

미라클라벤더 2023. 11. 2. 00:12

문제가 생기면 삭제하겠습니다.

 

작년 주년 이벤트 중간에 게임을 접어서(...) 못 받았지만 이번에는 중간에 복귀해서 열심히 달려서 받았다!!

팝업 스토어 가고싶었는데.... 거기서 다른 굿즈들하고 원화집 1편 사고싶었는데 졸업작품때문에.... 갈 시간이 없었어....

 

원화집만 도착해도 감사합니다 하고 받는데 표지와 같은 일러스트 사진까지.... 일러스트 사진은 바인더 속으로! 바인더의 일러스트가 늘었다! 내지보다 작아서 좀 불편하긴한데 그래도 만족함!

 

엘리시아 여신님......... 분명 게임 속에서 본 CG인데도 그냥... 보는 것 자체로 너무 행복해짐.... 이 분 하나로 원화집 완전 개만족ㅋㅋㅋ

사실 제레가 최애캐라서 제레가 있었으면 더 좋았을텐데 1부 완결부분에서는 초반 3인방+케빈의 완결 스토리라서... 분량이 적었...

배경 아트 넘 예뻐요.....

 

항상 제작 콘티 볼때마다 신기함...

그리세오!!!!!!!!! 귀여워!!!!!!!!!!!!!! 진짜 너무 귀여워..........

그냥 어이없어서 찍음ㅋㅋ 케빈은 그냥 이벤트 스토리에 나올때마다 그냥 웃김ㅋ

애기들아... 거기서는 행복해라.....

 

개인적으로 하늘에 피어나는 꽃 코스튬을 별로라고 생각해서......(개인적인 의견!)

디자인 초안에 나와있는 여우 컨셉? 디자인이 가장 마음에 들고 첫번째 초안에서 나온 푸른 디자인이 더 마음에 들어서....

엘리시아는 뭘 입고나와도 예쁘다...... 진짜 너무 아름다움......

 

마지막은 키아나로!

만족스러운 원화집!!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