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라클라벤더의 게임 일상 일기장

[24.03.16/로오히] 로오히 4주년 행사 후기 본문

일기/일상,덕질일기

[24.03.16/로오히] 로오히 4주년 행사 후기

미라클라벤더 2024. 3. 17. 17:26

사실 어제 간거지만.... 집에 12시쯤 도착해서... 씻고 바로 자서 오늘 쓰는 후기ㅎㅎ...

현장 사진 별로 없음ㅋㅋ(보느라 정신팔려서)

악몽 스포일러 있...나...?(민감한 사람은 뒤로가기)

 

같이 찍어보았다.

좀... 꾸겨짐...

앞열에 앉고 싶었는데ㅠ 뒷줄 걸려서 좀 슬펐음ㅠㅠ

현장이 기사단 제복 일러 모음 보고 넘 좋았다....

(근데 왜 한 명만 추가되는거냐ㅠㅠ 몇 명 더 추가해주지...)

4주년 일러 너무 좋았음 이게 현장에서는 왼 중 오 3면으로 나눠서 보였는데 라이브 영상에서는 안보였던것같은데 오른쪽에는 K(카르티스)있었음

4주년 패키지로 무료 일러로 루인, 칸나, 아우레아, 아리에스 / 두번째 일러로 로드들 / 세번째 일러로 K(카르티스)로 나올듯. 개인적으로 K일러 이름은 아발론의 그림자 같은 호칭으로 개방되었으면 좋겠음(사심)

현장 대기할때 대기음악으로 로오히 관련 ost 들려주는데 중간에 일본어 음악 들려서...? 세트리스트 잘못설정했나? 생각했는데 선공개였음ㅋㅋㅋㅋㅋㅋ

 

4주년 행사... 당시에는 괜찮았는데 오늘(17일)와서 생각해보면 좀... 내용이 부실하지않았나라고 생각함

나온게

1. 4주년 ost 성우들이랑 협업해서 나옴(사실 이거 듣고 오 성우 단체곡? 김치국 마셨는데...)

2. 초대 이벤트 복각 이번 신규 캐릭터는 빛린. 복각하면서 캐릭터를 최대 3번받을수있도록 했다는거 듣고 계획 머리 속에 세워짐. 빛린2번받고 물요한(없음) 얻을 계획/

3. 신캐 빛루인 / 빛린 / 풀라샤드(두근두근 영업 이벤트) / 불온달(뇌피셜 실패)

4. 아발론 미식회 시즌2

5. 통치력라는 여태까지의 육성을 파악해서 전투력으로 표시하는 시스템으로 돌아가는 점수 만들어봄

이정도인가...?

 

악몽 스토리 다 밀어서 루인의 정체는 어느정도 눈치까고있었는데 건국왕입니다ㅎㅇ하면서 등장해서ㅋㅋ 근데 건국왕이라고 말하기도 애매한게 루인이 세웠던 나라 이름은 아발론이긴한데 현재의 아발론이 아님. 루인이 세웠던 아발론은 멸망한 상태가 맞고 이후 후손? 다른 인물들이 다시 세운 나라가 어쩌다보니까 아발론이라는 이름을 따라간거라서... 루인이 그 모습보고 감동받아서 수호룡된게 너무 좋았음

서브 스토리 스포일러로 아발론 과거 스토리 나왔는데ㅋㅋ 요한이 꺼져! 하니까 넹 하고 인게임에서 즐겨주세요ㅋㅋ... 스포일러 좀 해주지.... 슬픔......

 

이건 현장 인원들한테 나눠준 굿즈세트

악몽 마우스패드

기사단 아크릴(다른 현장 사람들 아크릴도 보니까 기사단 제복 나온 캐릭터들만 나오는듯ㅠㅠ)

두꺼운 SD 아크릴

이거 생일 아카이브 일러인가?

생일 SD 아크릴 키링

귀여움ㅠㅠ

받고나서 제일 당황했던 포토카드...

다른 디자인으로 나올거라고 생각했는데 속성별로 나눠진거보고 비명나옴

 

 

아쉬운것도 많았지만 망하지않았으면 좋겠음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