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라클라벤더의 게임 일상 일기장

[21.05.16] 부평 유희왕 카드숍 (feat. 술은 적당히 마시자) 본문

일기/일상,덕질일기

[21.05.16] 부평 유희왕 카드숍 (feat. 술은 적당히 마시자)

미라클라벤더 2021. 5. 17. 22:51

17에 쓰는 어제 일기ㅋㅋㅋㅋㅋㅋㅋ 어제 술 마시고 집 들어오니까 아무것도 하기싫어서 바로 자버렸다. 원래 게임일기로 쓸려고했다가 아무리 생각해도 일상인것같아서 카테고리 만들어서 쓰는 일상일기~~ 파판14 부대원이라서 직업 이름으로 씁니다~

발단 : 건브님이 전날에 놀자고 부름
특 : 유희왕 카드샵 가고싶었고 초밥하고 고기에 홀렸음ㅋㅋㅋㅋㅋㅋㅋㅋ

건브님이 문라이트 카드하고 갤럭시아이즈 드래곤 줌ㅠㅠㅠㅠㅠㅠㅠㅠ
(문라이트 : 듀링에서 메타였을때 그걸로 사용했음
갤럭시아이즈 : 디자인멋져서+카이토 좋아해서 좋아함)

건브 : 하하 초딩들이 이것이 어른들의 재력이다!!
학자 : 한 박스사요?
나 : 당연한거 아닌가?

원래 마제스티 팩 깔려고했는데 (오룡즈 애니 진짜 좋아함. 오룡즈 아니여도 앜파빼고 유희왕 애니 다 좋아함) 아직 한글판으로 정발 안 나와서 어쩔수없이 이그니션 어썰트팩으로깜 아이 귀엽잖아😍

그렇게 둘이서 한박스씩 가서 카드깡함
학자는 유희왕 안해서 그냥 곁에서 지켜봄ㅋㅋㅋㅋ
학자 : 흠 새종이냄새 좋구만
나 : 왜 그걸 맡아?


고기 주워주는 맛집 가게 있다고해서 40분동안 기다려서(ㅋㅋ) 고기 먹었음~~ 3명에서 21만원 나왔고 그중 4분의 1이 술이였음.... 맥주 10병 시켰는데 좀 무리하게 먹었음....먹을때는 몰랐지만 너무 고통이엿다...

한라산워터 궁금해서 시켜봤는데 한라산 소주에 토닉워터 시켜먹는거였음~

사진 안찍어서 공식홈페이지에서 캡쳐해옴

직원분이 얼음(+레몬)하고 컵 주셔서 타마실려고했는데 학자가 그냥 감으로 얼음도 안 넣고(...) 1대1로 타마셨다ㅡㅡ 건브님이 그거 보고 놀라서 2대8로 타먹는거라서 이야기 나누다가 사장님이 오셔서 타주신다고해서 한수보겠습니다 하고 구경함

사장님 : 얼음 꽉 채우고 1대1로 타드시는거에요
학자 : 내 말이 맞잖아
나 : 님은 얼음 안 넣고 1대1로 부었잖아요....
건브 : ㅇㅎ 저는 타마시는거라고생각해서 2대8이라고했어요. 탄산수에 소주 넣어서 희석시키는 걸로?
학자 : ? 8이 소주아니였어?
나 : ? 누가 8을 소주라고 생각해?
사장님 : (당황)ㅋㅋㅋㅋ 왠만하면 탄산수가 8이죠? 자 여기 1대1 소주~
학자 : 감사합니다 (원샷)
사장님 : (당황2) 원샷하는 사람은 처음보내ㅋㅋㅋ 한잔 더 타드릴까요?
학자 : 부탁드리겠습니다
사장님 : 술 잘 드시네요
나 : 술고래에요
건브 : 술이 대한 자부심이 있어서...

결국에는 가게 10시 넘어서 나왔는데 학자 다음날 출근 시간 애매해져서 그냥 택시 타고감....



교훈 : 술은 적당히 마시자!

Comments